본문 바로가기

FOOD/건강을 위한 음식 GLUTEN FREE

김종구 부산어묵 떡볶이 튀김 미사역 미사호수공원 맛집

728x90
반응형



맛도 가격도 전국 1등이라는데 그냥 갈 수 있나요?


김종구 부산어묵이 근처에 있어요 체인이라 지역마다 있는 듯하네요 맛이 좋아요

 

 

 

 

일단 하남 미사역 김종구 부산어묵 소개해 드립니다

 



어묵이 생선살 함량이 높게 느껴지고
구수한 식감이네요



500원짜리가 일품이었는데 다 팔리고 없다는군요 🍢



오뎅국물 맛이 진하고 떡볶이 소스도 맛이 좋아 자주 생각나는 김종구어묵이지요

김종구어묵 쌀떡볶이


빨간색이 진하지만 그리 맵지는 않아요
달달한 양념이 조화를 이루어요




순대도 너무 맛이 있어요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순대 한 접시 먹고 싶네요




이 많은 튀김을 누가 다 먹을까요?
항상 튀기고 계시는 양만큼 다 팔리나 봅니다




밖에 앉아 먹으면 거리의 카페가 부럽지 않아요 이 자리에서는 호수공원의 노을지는 하늘을 보며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서 지상 최고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간식을 먹은 후 슬슬 걸어서 저녁산책으로 이어지는 늦여름날의 느긋한 휴식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