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해산물 사랑 SEAFOOD LOVER (Pesco-Vegetarian)

해운대 횟집 해운마루 전통 깊은 부산 회 정식 맛집

728x90
반응형


부산 해운대 미포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특별한 회가 있는 식당이다

해운마루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65 해운마루
https://naver.me/Ft9hfHbt

해운마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8 · 블로그리뷰 596

m.place.naver.com


해운대 모래밭을 거닐다가 더 걸어갈 길이 없다 여겨질 때쯤 미포로 가는 길이 나타난다

미포에는 이름난 횟집과 맛집들이 몰려 있다

부산 토박이들이 회 먹고 싶을 때 자주 오는 집이며, 믿고 먹는 역사가 있는 집이라고 한다

바다를 가까이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날씨가 선명하지 않아 방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다

회를 먹기 전에 따끈따끈한 생선전을 먼저 먹어야 한다며, 뜨겁게 갓 부쳐 내오신다 정말 고소하고 맛이 좋았다

굴, 소라, 멍게, 문어, 활전복, 산 낙지 등 서비스 조합이 꿀맛이다

해운마루 서비스 음식


문어는 푹신푹신하고 맛있었다

새우장도 주신다


브로콜리 흑임자 소스와 추가 부탁 드려 더 먹었다

싱싱한 회를 서빙해 주기까지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았다

점심에 주문할 수 있는 회정식은 모듬회 3종, 모듬 해물, 스끼다시, 튀김, 생선구이, 매운탕으로 구성되어 있다

밥은 강황이나 치자 물이 들었는지 샛노랗게 식욕을 돋군다 🍣 초밥을 만들어 먹기 딱 좋게 모양이 잡혀 나왔다


해운마루에서 설명해 준 회 먹는 방법이 특이하다 이 김치에 회를 싸듯 감싸서 함께 먹으라는 것이다
간이 세지 않아 심심하며 상큼한 김치에 회를 함께 먹어 보았다

중독성이 생길만큼 맛이 어울려 계속 김치와 함께 회를 먹게 된다

결국 김치가 너무 맛있고 모자라 리필 요청하여 끝까지 회와 함께 감싸서 먹었다

튀김도 금방 튀겨 내온 맛이 신선하였다  

생선구이도 나왔다 부산에서 맛 볼 수 있는 붉은 생선이었다

매운탕은 카메라로 찍는 것이 늦어져 국물만 찍고 말았지만 맛이 진했다

728x90